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네이버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하는 방법

by twoslicesoftoast 2022. 7. 13.
네이버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 이제 헤매지 맙시다 

 

네이버 계정을 추가에는 하나의 핸드폰에 3개까지 인증이 된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게 되었다.

즉, 하나의 핸드폰으로 인증을 3개까지 했다면, 회원가입을 하여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런데, 나의 경우 업무용으로 인증처리했던 것이 있어 이를 해소할 방법이 없을지에 대해 문의하고 싶었다.

그러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모든 것이 자동화되었고, 예외적인 상황에 대한 답변을 해주는 로봇은 없었다.

 

적어도 메일이라도 문의하고, 이에 대한 답변을 듣고 싶었는데, 찾기가 너무 힘들었다. 이 방법을 어쩌다 검색어 입력하면서 찾게 되었는데,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또 나와 같이 이런 경험이 있는 분들을 위해 그 절차를 기록해보고자 한다.

 

 

1. 검색어 입력창에 네이버고객센터 입력한다.

 

2. 고객센터클릭 한 후 "오류 해결하기" 메뉴 선택하기

 

3. 블로그>오류 해결하기 본문에 그 외 오류 제보하기를 클릭한다.

 

4. 맨 하단에 "브라우저 점검 진행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 체크하기

5.  오류가 일어난 위치를 선택한다.

 

6. 그러면, 아래와 같은 문의할 수 있는 입력창이 뜬다.

댓글